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송재희♥지소연, 쌍둥이 출산 앞두고 슈퍼카 처분 대립

뉴스1 박하나 기자
원문보기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21일 방송



SBS '동상이몽2' 캡처

SBS '동상이몽2' 캡처


SBS '동상이몽2' 캡처

SBS '동상이몽2'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동상이몽2' 송재희, 지소연 부부가 쌍둥이 출산을 앞두고 자동차 처분 때문에 대립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박승희-엄준태 부부와 송재희-지소연 부부의 세차장 회동이 담겼다.

이날 스페셜 게스트로 배우 최필립이 함께한 가운데, 최필립이 절친한 송재희의 부름에 '동상이몽2'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송재희는 최필립이 해병대 후임이라고 밝히며 "제가 아버지 기수다"라고 으스대는 모습으로 웃음을 담겼다.

이어 지소연, 송재희 부부와 박승희, 엄준태 부부의 친분이 공개됐다. 특히 엄준태 역시 해병대 출신으로 송재희는 "엄준태는 보이지 않는 기수다, 제가 지상이라면 지하에 있는 친구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두 부부는 세차장에 모였고, 평소 깔끔함을 자랑하는 두 남편 송재희, 엄준태가 '해병대 위생 세차'를 보여주겠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지난 방송에서 지소연이 사준 슈퍼카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송재희. 이날 송재희는 슈퍼카 처분을 두고 지소연과 대립해 눈길을 끌었다. 지소연은 쌍둥이 출산을 앞두고, 큰 차가 필요한 상황에 카시트를 설치할 수도 없는 송재희의 차를 처분해야 한다고 주장해 송재희를 당황하게 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함은정 김병우 결혼
    함은정 김병우 결혼
  2. 2KBS 연기대상
    KBS 연기대상
  3. 3손흥민 메시 월드컵
    손흥민 메시 월드컵
  4. 4현대건설 흥국생명 8연승
    현대건설 흥국생명 8연승
  5. 5고현정 연기대상 불참
    고현정 연기대상 불참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