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이것이 리사 클래스”… 월드투어 장식한 ‘원더우먼-캣우먼’ 포스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사진 | 리사 SNS

사진 | 리사 SNS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글로벌 K팝 스타 블랙핑크의 리사가 ‘BLACKPINK WORLD TOUR IN LOS ANGELES’ 무대에서 압도적인 존재감과 대담한 의상으로 국내외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번 LA 콘서트에서 리사는 허리와 골반, 다리가 강조된 블랙 가죽 소재의 의상과 메탈릭 하이부츠, 그리고 파격적으로 컷팅된 상의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무대를 장악했다.





특히 강렬한 붉은색과 골드 포인트가 어우러진 의상은 마치 원더우먼을 연상시키는 완성도 높은 스타일로, 또 다른 의상은 캣우먼 특유의 시크함과 섹시함을 재현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팬들은 콘서트 직후 리사의 무대 장면을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 미디어에 빠르게 공유하며 “리사가 곧 원더우먼이고 캣우먼이다”, “무대 위에서 진짜 영웅처럼 느껴진다”는 등 영웅 캐릭터와의 놀라운 싱크로율에 열광했다.

리사 역시 이런 팬들의 반응을 인지한 듯 21일 자신의 SNS에 콘서트 당시 촬영한 사진과 함께 히어로 캐릭터와 비교한 이미지를 직접 업로드 했다.

의상뿐 아니라 파워풀한 무대 매너와 카리스마 있는 퍼포먼스로 리사는 화려한 외양을 넘어서는 독보적 아우라를 입증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패션 센세이션’이라 불릴 만큼 폭발적인 화제성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리사가 속한 블랙핑크는 최근 디지털 싱글 ‘뛰어’를 발표하고 완전체로 활동을 재개했으며, 현재 총 16개 도시 31회차에 달하는 글로벌 월드투어 ‘DEADLINE’으로 전 세계 팬들과 적극적으로 만나고 있다. thunder@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런닝맨
    김종국 런닝맨
  2. 2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3. 3현빈 손예진 사랑
    현빈 손예진 사랑
  4. 4현대건설 6연승
    현대건설 6연승
  5. 5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