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164억 자가' 고소영, 화이트톤 주방→수제 샌드위치 레시피 공개…'♥장동건' 깜짝등장 ('오은영 스테이')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임채령 기자]
사진 = MBN '오은영 스테이' 캡처

사진 = MBN '오은영 스테이' 캡처



고소영이 수제 샌드위치 레시피를 공개한 가운데 남편 장동건이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끈다.

21일 밤 9시 10분 방송된 MBN '오은영 스테이'에서는 주방을 공개한 고소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고소영이 참가자들을 위해 샌드위치를 만들게 됐다. 고소영은 "메뉴는 달걀 토마토 샌드위치다"며 "간단하게 점심을 도시락처럼 싸가려고 한다"고 했다. 고소영이 재료를 손질하고 있는데 갑자기 강아지 소리와 의문의 남성 목소리가 들렸다.

놀란 고소영은 남성에게 다가가 "지금 자기 목소리 다 들린다"고 하며 조용히 시킨 뒤 다시 주방으로 왔다. 남성은 바로 고소영 남편인 장동건이었다. 고소영은 다시 샌드위치 만들기에 집중했다. 고소영은 잘게 썬 사과, 소금에 절인 오이, 토마토를 준비하고 삶은 달걀을 으깬 뒤 마요네즈, 꿀, 씨겨자를 넣어 양념을 만들었다.

사진 = MBN '오은영 스테이' 캡처

사진 = MBN '오은영 스테이' 캡처



다음날 고소영은 막 일어난 맨얼굴에 대충 묶은 머리로 카메라 앞에 섰다. 자연스러운 모습에도 고소영의 미모는 빛났다. 고소영은 전날 만든 샌드위치 재료를 꺼내 도시락을 싸기 시작했다. 구운 식빵에 머스타드, 마요네즈로 만든 소스를 바르고 상추를 얹고 지난밤 만들어 놓은 으깬 달걀 속재료를 올렸다. 이후 슬라이스 토마토, 슬라이스 치즈를 넣은 후 랩으로 감쌌다. 마지막으로 반으로 잘라놓으면 고소영 표 샌드위치가 완성됐다.

한편 고소영은 2010년 동갑내기 배우 장동건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고소영 장동건 부부는 현재 서울 청담동 '더 펜트하우스'에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다수 언론매체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이 거주하고 있는 이곳은 전용면적 407.71㎡ 규모로 공시가격만 164억 원에 달하며 4년 연속 전국에서 가장 비싼 공동주택으로 기록되고 있다.

임채령 텐아시아 기자 syjj426@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2. 2토트넘 퇴장 리버풀
    토트넘 퇴장 리버풀
  3. 3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4. 4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5. 5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