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인천 총격 사건 여파?…총기 소재 드라마 ‘트리거’, 이벤트 생중계 취소

매일경제 김미지 스타투데이 기자(kim.miji@mkax.ai)
원문보기
‘트리거’. 사진|넷플릭스

‘트리거’. 사진|넷플릭스


총기 재난 액션 스릴러 넷플릭스 시리즈 ‘트리거’가 이벤트 생중계를 취소했다.

넷플릭스 관계자는 21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내일(22일) 예정된 팬 이벤트의 생중계 라이브를 취소한다”고 밝혔다.

다만 “신청해주신 팬분들과의 현장 이벤트는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넷플릭스는 22일 오후 7시 30분부터 팬들과 함께하는 ‘트리거 토크 앤 샷’ 팬 이벤트를 진행하고 행사를 생중계할 예정이었지만, 생중계는 취소하게 됐다.

이는 전날 오후 9시 30분께 인천 송도에서 발생한 사제총기 살해 사건 여파로 보인다.

배우 김남길과 김영광이 출연하는 ‘트리거’는 총기 청정국 대한민국에 출처를 알 수 없는 불법 총기가 배달되고 총기 사건이 끊임없이 발생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오는 25일 넷플릭스 공개를 앞두고 있다.


지난 20일 인천 송도의 한 아파트에서는 피의자 A씨가 사제 총기를 사용해 산탄 2발을 아들에게 발사해 살해한 사건이 발생했다. 당시 집 안에는 피해자의 아내와 미성년 자녀 2명 등이 범행 현장을 목격할 수 있는 집 안 공간에 함께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범행 이후 도주한 피의자를 이날 오전 12시 15분쯤 검거해 인천으로 압송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여인형 이진우 파면
    여인형 이진우 파면
  2. 2뉴진스 다니엘 계약 해지
    뉴진스 다니엘 계약 해지
  3. 3이시영 캠핑장 민폐 사과
    이시영 캠핑장 민폐 사과
  4. 4대통령 춘추관 방문
    대통령 춘추관 방문
  5. 5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