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12.8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트리거’, 공개 앞두고 팬 이벤트 일부 취소...사제 총기 살인 사건 여파로 보여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넷플릭스 시리즈 ‘트리거’ 포스터.

넷플릭스 시리즈 ‘트리거’ 포스터.



총기 사용 사건을 주제로 한 ‘트리거’가 팬 이벤트 일정을 일부 변동하거나 취소했다.

넷플릭스는 21일 “내일 예정된 ‘트리거’ 서프라이즈 톡담회가 취소됐다”고 밝히면서 “Talk&Shot 팬 이벤트는 생중계 라이브는 취소하고 팬들과의 현장 이벤트는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같은 날 오전 계획된 ‘트리거’의 제작보고회는 예정대로 열린다.

당초 넷플릭스는 22일 오후 7시 15분부터 ‘트리거’ 서프라이즈 톡담회와 Talk&Shot 팬 이벤트 개최할 계획이었다. 해당 이벤트에는 주연 배우 김남길, 김영광이 참석하며 네이버TV 및 네이버 엔터 ‘치지직’ 채널 생중계가 예정돼 있었다.

네이버측 역시 “22일 예정돼 있던 서프라이즈 톡담회, TALK&SHOT 이벤트 독점 생중계가 주최사 측의 요청으로 취소됐다”고 밝혀 일정 변경 사실을 알렸다.

넷플릭스 측은 이번 일정 변동 및 취소 이유를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지만 20일 인천 송도에서 발생한 사제 총기 살인 사건의 여파인 것으로 보인다.

앞서 지난 20일 오후 9시 30분쯤 인천 송도의 한 아파트에서 60대 남성 A씨가 가족 간의 불화를 이유로 사제 총기로 자신의 아들을 살해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경찰은 이날 오전 0시 20분쯤 A씨를 서울에서 검거한 후 인천으로 압송했으며 A씨가 거주하는 서울 도봉구 쌍문동 자택에서는 타이머가 설정된 사제 폭발물까지 발견돼 시민들에게 큰 충격을 안겼다.


한편, 오는 25일 공개를 앞둔 ‘트리거’는 총기 청정국 대한민국에서 출처를 알 수 없는 불법 총기가 배달되고 총기 사건이 끊임없이 발생하는 가운데 각자의 이유로 총을 든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총기 재난 액션 스릴러 드라마로 권오승 감독이 연출 및 극본을 맡았으며 김남길, 김영광 등이 출연한다.

upandup@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전체 댓글 0

댓글 블라인드 기능으로 악성댓글을 가려보세요!

블라인드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고우림 김연아 편스토랑
    고우림 김연아 편스토랑
  2. 2저스트 메이크업
    저스트 메이크업
  3. 3안영준 워니 활약
    안영준 워니 활약
  4. 4이재명 대통령
    이재명 대통령
  5. 5이천수 사기 피소 합의
    이천수 사기 피소 합의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