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신예 한준범,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로 데뷔

이데일리 김가영
원문보기
민동기 역으로 출연
극의 재미 더할 캐릭터 기대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신예 한준범이 KBS2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배우로서 첫걸음을 내딛는다.


한준범이 출연하는 KBS2 새 수목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연출 유관모/ 극본 이해나/ 제작 스튜디오N, 블러썸엔터테인먼트, 플레이그라운즈)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하루아침에 꽃미남이 돼버린 여자친구 김지은과 그런 여자친구를 포기할 수 없는 여친 바라기 박윤재가 펼치는 대환장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에서 한준범은 민동기 역을 맡았다. 동기는 윤재(윤산하)의 천문학과 동기이자 민주(츄)를 짝사랑하는 인물로 언젠가 자신이 꼭 민주랑 잘될 수 있을 것이라는 근거 없는 자신감을 가진 캐릭터다.

한준범은 소속사 나무엑터스를 통해 “좋은 작품에 함께할 수 있어 너무 행복하고 영광입니다. 저는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에서 다양하고 매력 있는 모습 많이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라며 신인 배우의 당찬 각오를 전했다.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로 데뷔하게 된 한준범은 선과 악이 공존하는 마스크는 물론 다양한 감정을 나타낼 수 있는 깊은 눈빛과 훈훈한 비주얼을 지닌 신인 배우다. 한준범은 윤재, 민주 등 다양한 극 중 캐릭터들과 케미를 예고하며 극의 재미를 한층 더할 예정이다. 특히 첫 데뷔작인 만큼 신선한 매력으로 작품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 그의 활약에도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한준범이 출연하는 KBS2 새 수목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는 오는 23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2. 2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러시아 유조선 공습
    러시아 유조선 공습
  5. 5이재명 정부 호남
    이재명 정부 호남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