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켄, 일본-태국 팬들과 함께한 '미트 앤드 그리트' 이벤트 성료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빅스 켄이 글로벌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켄은 지난 4월 일본 오사카를 시작으로 7월 12일 태국 방콕, 19일과 20일 일본 도쿄를 찾아 '2025 켄 미트 앤드 그리트'(KEN MEET & GREET) 이벤트를 개최했다. 켄은 '시나브로' '바이 마이 온리 유니버스' '메이크 미 스트롱' '이 밤이 지나도' '디어 리틀 스타' 등을 열창하며 특유의 매력적인 감성과 호소력 짙은 보컬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켄의 다채로운 매력이 특히 돋보였다. 켄은 '베텔게우스' '업타운 펑크' '사랑 감기에 실려' '레이디' 등 각 지역마다 다른 커버 곡을 선보인 것은 물론 팬들의 질문에 켄이 직접 답하는 Q&A를 시작으로 추천곡, 랜덤 즉석 댄스, 이모티콘 퀴즈, 근황 토크 중 NG 단어 맞히기 등 다양한 코너로 팬들과 유쾌한 교감을 나눴다.

아시아 3개 도시 팬들과의 만남을 성공적으로 마친 켄은 소속사를 통해 "변함없이 큰 사랑을 보내주시는 글로벌 팬들과 오랜만에 만나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 앞으로도 음악을 통해 팬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돌려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켄은 최근 갓세븐 영재, 펜타곤 후이, 루시 최상엽과 함께 '오래된 노래'의 리메이크 버전 음원을 발매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2. 2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3. 3김소니아 더블더블
    김소니아 더블더블
  4. 4심형탁 하루 매니저
    심형탁 하루 매니저
  5. 5김설 영재원 수료
    김설 영재원 수료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