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54세' 고현정, 나이 들어도 동안 욕심 "공주 스타일, 어려 보이게"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배우 고현정이 어려 보이는 헤어 스타일링에 도전했다.

21일 유튜브 채널 '고현정'에는 '고현정 브이로그 11'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고현정은 행사 스케줄로 인해 무더운 날씨 속 차량을 타고 샵으로 이동했다. 그는 "비 오고 엄청 더울 줄 알았는데 그렇게 덥지는 않다. 근데 습도는 높다. 작년 여름이 생각나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작년 여름은 진짜 '너네 이래도 밖에 안 나올 거야?', '움직이지마!', '한 번 혼나볼래?' 이거다. 그러고 싶지 않다. 혼나고 싶지 않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자리에 앉은 그는 "저 그런 거는 너무 나이에 비해서 억지스러울까요?"라고 양 옆머리를 묶는 동작을 취하며 반묶음 헤어스타일을 해보고 싶다는 뜻을 조심스럽게 밝혔다.



말을 하면서도 고현정은 얼굴을 손으로 가리며 웃음을 터뜨리기도 했다. 고현정은 "말하려니까 너무 민망해서"라면서 "공주 스타일. 너무 안 어울리나?"라고 수줍은 모습을 보였다.


고현정은 머리를 살짝 위로 들어올리면서 "이게 위로 가면 더 이상하냐"고 물었고, 전문가는 "위로 가면 약간 더 여러 보이는 (스타일)"이라고 답했다. 이에 고현정은 "그렇게 좀 어려 보이게. 메이크업은 세련되게, 예쁘게. 예쁘게는 아니고 세련되게"라고 부탁했다.

사진=유튜브 '고현정'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압수수색
    쿠팡 압수수색
  2. 2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3. 3성탄절 강추위
    성탄절 강추위
  4. 4러시아 장성 폭사
    러시아 장성 폭사
  5. 5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