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OSEN 언론사 이미지

하정우, 팬 별명 '최음제' 논란 사과…"팬분께 직접 연락, 언행 주의하겠다" [공식입장]

OSEN
원문보기
[OSEN=박준형 기자]  26일 서울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야외 광장에서 벨렌도르프 갤러리아 부티크 오프닝 행사가 진행됐다.이날 행사에는 김희애와 강수진, 크리스탈(정수정), 나나, 하정우, 육성재가 참석했다.배우 하정우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6.26 / soul1014@osen.co.kr

[OSEN=박준형 기자] 26일 서울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야외 광장에서 벨렌도르프 갤러리아 부티크 오프닝 행사가 진행됐다.이날 행사에는 김희애와 강수진, 크리스탈(정수정), 나나, 하정우, 육성재가 참석했다.배우 하정우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6.26 / soul1014@osen.co.kr


[OSEN=장우영 기자] 배우 하정우가 댓글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21일 하정우의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는 “먼저 당사 아티스트의 SNS와 관련하여 불편하셨을 당사자분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배우 또한 팬분께 직접 사과의 연락을 드리고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하정우 측은 “앞으로 팬분들과의 소통에서 언행에 더욱 신중하고 주의할 것을 약속드립니다”라고 재발 방지를 약속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하정우가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최씨’ 성을 가진 팬이 별명을 지어달라고 하자 ‘최음제’라는 댓글을 단 내용이 공개되어 논란이 일었다. 하정우는 평소 팬들에게 독특하거나 위트 있는 별명을 붙여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기에 해당 댓글 역시 가벼운 농담의 연장선이었다는 해석도 있었지만 선을 넘었다는 지적을 받았다.

이하 하정우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워크하우스컴퍼니입니다.

먼저 당사 아티스트의 SNS와 관련하여 불편하셨을 당사자분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배우 또한 팬분께 직접 사과의 연락을 드리고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앞으로 팬분들과의 소통에서 언행에 더욱 신중하고 주의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