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SBS연예뉴스 언론사 이미지

'전지적 독자 시점', 3일 연속 전체 예매율 1위…시동은 걸렸다

SBS연예뉴스
원문보기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이 3일 연속 전체 예매율 1위를 석권했다.

21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예매율 집계에 따르면 '전지적 독자 시점'은 28.8%(오전 10시 50분 기준)로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라있다. 예매량은 8만 7천 장을 돌파했다. 지난 주말인 19일(토) 전체 예매율 1위를 달성한 이후 3일 연속 정상의 자리를 수성 중이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10년 이상 연재된 소설이 완결된 날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되어 버리고, 유일한 독자였던 '김독자'가 소설의 주인공 '유중혁' 그리고 동료들과 함께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판타지 액션 영화. 누적 조회수 2억 뷰 이상을 달성한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약 300억 원의 제작비를 투입해 웹소설을 시각화한 '전지적 독자 시점'은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높은 기대 속에 예매율 1위에 오르는 데 성공했다. 개봉을 이틀 앞두고 예매량 10만 장 돌파를 목전에 둔 만큼 화려한 데뷔가 예상된다.

그러나 손익분기점이 약 600만 명에 달해 초반 흥행 만으로는 목표치를 달성하기 어렵다. 입소문이 나야 잇따라 개봉하는 '좀비딸', '악마가 이사왔다' 등의 경쟁작의 도전을 물리치고 손익분기점 달성을 이뤄낼 수 있다. 일단 개봉 전 분위기는 좋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7월 23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 영화, 보고 나면 생각이 바뀝니다!
스타 인터뷰 총집합!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영대 평론가 별세
    김영대 평론가 별세
  2. 2윤종신 건강 문제
    윤종신 건강 문제
  3. 3대통령 성탄 예배
    대통령 성탄 예배
  4. 4김병기 보좌진 논란
    김병기 보좌진 논란
  5. 5통일교 특검 추천권
    통일교 특검 추천권

SBS연예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