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노드크라이 첫 번째 캐릭터 ‘이네파’ 등장...‘원신’, 5.8 버전 7월 30일 업데이트

아시아투데이 김동욱 게임담당 기자
원문보기

호요버스(HoYoverse)는 오픈월드 어드벤처 RPG ‘원신’의 5.8 버전 ‘여름! 태양? 휴양촌!’을 오는 7월 30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이번 버전에서는 나타의 상시 여름 맵 ‘느긋한 휴양촌’이 개방되어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며, 노드크라이 스토리의 서막을 여는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이네파’가 등장한다.

전설 임무 ‘여름! 태양? 휴양촌!’에서는 나타 서쪽의 느긋한 휴양촌에 초청을 받은 여행자가 베넷, 차스카, 말라니 등 익숙한 동료들과 섬 구석구석을 탐험하고, 오랜 친구를 만나러 온 벤티와 재회하는 스토리가 펼쳐진다.

이와 함께 느긋한 휴양촌 곳곳에 마련된 ‘냠냠 동행’, ‘질풍 사격’ 등 콘텐츠에 참여하고 ‘여름 열기’를 일정 수준까지 모으면 베넷 코스튬 ‘뜨거운 색채’와 이벤트 전용 4성 양손검 ‘불로 벼린 지혜’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노드크라이 스토리의 시작을 알리는 신규 마신 임무 ‘공월의 노래’ 서곡 ‘귀로’는 만능형 가사 로봇 이네파와 그녀의 기원에 얽힌 미스터리를 나타에서 파헤치게 된다.

이네파는 전투 모듈 활성화 시 강력한 전투 능력을 자랑하는 5성 번개 원소 장병기 캐릭터로, 파티가 발동하는 모든 감전 반응을 ‘달 감전’ 반응으로 전환하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달 감전’ 반응 발동 시 전장에 번개구름이 생성되어 번개 원소와 물 원소가 동시에 부착된 적에게 지속적으로 번개 원소 피해를 준다.

이네파는 원소전투 스킬을 발동하면 광학 보호막을 펼침과 동시에 다용도 스마트 보조 유닛 ‘비르지타’를 소환해 번개 원소 범위 피해를 준다. 또한 원소폭발의 경우 비르지타를 발사해 로켓 펀치로 적을 쓸어버린다.

이벤트 기원 전반부에는 이네파의 데뷔와 함께 시틀라리의 복각이 이루어지며, 후반부에는 말라니와 차스카가 돌아올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리월의 오랜 친구 야란의 새로운 폰타인 스타일 코스튬 ‘고요한 밤의 연회’가 추가되며, 기간 한정으로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이 밖에 임무 시간까지 간편하게 스킵하는 기능과 신규 캐릭터의 전투 특성 시연 영상이 추가되는 등 편의성이 개선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진섭 저장FC 이적
    박진섭 저장FC 이적
  2. 2서해 피격 사건
    서해 피격 사건
  3. 3권창훈 제주 유니폼
    권창훈 제주 유니폼
  4. 4권창훈 코스타 감독 재회
    권창훈 코스타 감독 재회
  5. 5손흥민 존슨 이적
    손흥민 존슨 이적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