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전소미, 8월 11일 'Chaotic & Confused' 컴백(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원문보기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전소미가 오는 8월 두 번째 EP로 돌아온다.

더블랙레이블은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8월 11일 오후 6시 전소미의 두 번째 EP 'Chaotic & Confused' 발매 소식과 함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전소미 콘셉트 포토 [사진=더블랙레이블]

전소미 콘셉트 포토 [사진=더블랙레이블]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유니크한 분위기를 발산하는 전소미의 모습이 담겼다. 귀여운 캐릭터 티셔츠를 입고 왕관을 머리에 썼지만 일그러진 표정으로 강한 불만을 드러내는 모습은 묘한 아이러니를 전달한다. 또한, 시크한 단발 스타일링을 소화하는 모습은 앞서 발표된 디지털 싱글 'EXTRA'(엑스트라)의 연장선 같은 콘셉트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전소미는 지난 7일 'EXTRA'를 발표, 활발히 활동 중이다. 'EXTRA'는 누군가의 시선 밖에 머물러있던 순간들, 주변에서 서성여야만 했던 '나'를 감각적이고도 쿨한 무드로 그려낸 댄스곡으로, 앞서 발랄하고 경쾌한 음악으로 '하이틴걸'과 '서머퀸'의 이미지를 쌓아온 전소미의 새로운 변신을 보여주는 데 성공했다.

뿐만 아니라 전소미는 지난 19일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단독 팬미팅 'JEON SOMI 2025 FAN MEETING [CHAOS] IN SEOUL'을 성료하고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도쿄와 오사카에서도 팬미팅 투어를 진행하며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음악 뿐만 아니라 예능, 뷰티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매력 발산 중인 전소미는 'EXTRA'에 이어 두 번째 EP를 통해서도 독특하고 새로운 도전과 함께 한계 없는 변신을 계속할 예정이다.


전소미의 두 번째 EP 'Chaotic & Confused'는 8월 1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서진 부자 갈등
    박서진 부자 갈등
  2. 2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3. 3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4. 4제주항공 참사 추모
    제주항공 참사 추모
  5. 5아파트 화재 형제
    아파트 화재 형제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