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두유노집밥' 이장우, 결혼 앞두고 각성했나 "웨딩촬영 위해 다이어트 중"

스포츠W 김지연
원문보기
[김지연]

[SWTV 김지연 기자] ‘두유노집밥’ 이장우가 ‘대한태국인’ 뱀뱀의 여동생 집을 급습해 ‘K-아침밥’ 대접에 나선다.

23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MBC에브리원 ‘두유노집밥’ 3회에서는 ‘K-집밥 전도사’로 나선 이장우와 뱀뱀의 마지막 날 여행기가 펼쳐진다.



이날 두 사람은 뱀뱀의 제안으로 그의 여동생 집을 깜짝 방문한다. 뱀뱀은 ‘태국 자취러’인 여동생에 대해 “혼자 힘으로 집을 마련했다”며 자랑스러워하고 직후 3층 규모의 집이 공개되자 이장우는 “성공했네~”라고 찐 리스펙한다. 이어 여동생이 두 사람을 반갑게 맞자, 이장우는 ‘주걱’을 선물하면서 “삼촌이 아침밥 맛있게 차려줄게”라고 ‘K-아침밥’ 대접을 예고한다.

하지만 막상 마주한 여동생의 주방에 취사도구라고는 1인용 미니밥솥과 냄비 한 개뿐인 데다, 냉장고엔 식재료 대신 음료수만 가득 차 있어 이장우를 당황케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장우는 고추장찌개, 불고기, 달걀말이 등을 척척 완성해 ‘이장금’ 면모를 발휘한다. 여기에 요리 실력이 부쩍 늘어난 뱀뱀까지 가세해 훈훈함을 안기고, 급기야 뱀뱀은 “결혼할 때쯤엔 완벽한 남편 되겠죠?”라며 자화자찬해 웃음을 더한다.

훈훈한 분위기 속, 세 사람은 아침 식탁에 둘러앉아 ‘K-아침밥’을 즐긴다. 이때 이장우는 뱀뱀의 여동생을 향해 “뱀뱀과 얘기하는 줄 알았다”며 남매의 붕어빵 비주얼에 놀라워한다. 뱀뱀은 “가족이 다 똑같이 생겼다”면서 식사 후 어머니와 영상 통화에 나선다. 이장우는 뱀뱀의 어머니 모습을 보더니, “입술이 안젤리나 졸리처럼 예쁘시다”고 극찬하는데, 과연 이에 대해 뱀뱀의 어머니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이장우와 뱀뱀은 최근 SNS를 통해 ‘두유노집밥’ 비하인드 관련, 깜짝 라이브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해당 라이브에서 이장우는 “곧 웨딩 촬영을 앞두고 있어서 다이어트 중”이라며 “(결혼 전까지) 목표는 87kg으로 지금의 몸무게에서 20kg 정도롤 빼야 한다”고 밝혔다. 이에 뱀뱀이 “혹시 예비 형수님과 싸우면 식욕이 사라져서 다이어트가 되지 않을까?”라고 ‘마라맛’(?) 제안을 하자, 이장우는 “스트레스 받으면 먹는 걸로 풀어서 안 된다”고 차단해 티격태격 케미를 발산했다.

그런가 하면 이장우는 ‘두유노집밥’을 본 예비신부의 후기가 궁금하다는 질문에 "여자친구가 태국에 너무 가고 싶다고 했다“며 애정을 과시했다. 이외에도 태국에서의 ”(북한의) 김정은 닮았다“는 말을 들었을 때의 속내와, 태국에서 시종일관 쓰고 다녔던 ‘애착템’ 모자, 현지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장소 등에 대해서도 허심탄회하게 털어놨다. 이장우의 입담과 뱀뱀과의 ‘먹브로 케미’는 MBN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서 숏츠로 확인할 수 있다.

이장우가 뱀뱀 여동생을 위해 선보인 ‘K-아침밥’ 한 상부터, ‘붕어빵’처럼 닮은 뱀뱀 가족들의 유쾌한 이야기는 23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MBC에브리원 ‘두유노집밥’ 3회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스포츠W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