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백진희와 결별' 윤현민, 1살 연하에 폭로 당했다…"사업 망해, 母도 몰라" ('미우새')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최진혁(39)과 윤현민(40)이 서로에 대한 폭로전을 펼쳤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윤현민과 최진혁이 모친을 데리고 동반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최진혁 모친은 윤현민을 보고 얼굴이 작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심지어 “우리 진혁인 얼굴이 크다. 아들이 바뀌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 모친들을 위해 윤현민이 베이글과 음료를 준비한 것을 알고는 “섬세하다. 좀 보고 배워라”고 잔소리하기도 했다.


이에 최진혁은 질투심이 발동, 윤현민에게 “너 또 빵 사업하려고 그러는 거냐. 너 도시락 사업하다 망하지 않았냐”고 폭로했다. 윤현민이 당황하자 최진혁은 “어머님은 모르셨냐. 잘 걸렸다”며 “이런 거 하지 말고 연기에 집중을 해라. 연기로 돈 벌 생각을 해야지”라고 일침했다.

결국 윤현민이 “요새 베이글이 핫하다. 생각하고 있는 아이템 중에 하나”라고 인정하자 모친이 “쓸데없는 데 돈 주고 그런 짓 제발하지 마라”고 경고했다.


윤현민 역시 반격에 들어갔다. 그는 최진혁에게 “너 주식 마이너스라고 하지 않았냐”라고 폭로했고, 최진혁 모친은 “주식 아니고 코인 했다. 본업에 충실하고 은행 저축해라. 흔들리는 귀나 잘 잡아라”고 조언했다.


한편, 윤현민은 2023년 백진희와 7년 간의 공개 열애 마침표를 찍었다. 땅시 소속사 이엘파크 측은 "윤현민과 백진희가 최근 결별했다"라며 "두 사람이 작품을 하고 있어 바쁜 스케줄로 인해 서로에게 소원해진 것으로 알고 있다"라고 밝혔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