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영자, 또 머리 풀었다…"꽃을 못 사서, 내가 꽃이다" ('이영자TV')

OSEN
원문보기

이영자, 또 머리 풀었다…김숙 생일 위해 ‘꽃 원피스+반묶음 헤어’ 파격 변신

[OSEN=김수형 기자] ‘개그우먼 이영자가 오랜만에 ‘머리 푼 모습’으로 반가운 근황을 전했다. 절친 김숙의 생일을 위해 파격적으로 변신한 그의 모습에 팬들도 미소 지었다.

20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이영자TV’에는 ‘김숙 생일잔치 하다가 속 터지는 이영자’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이영자는 김숙을 위한 생일 파티를 직접 준비하는 정성 가득한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이날 이영자는 꽃무늬 롱 원피스에 반묶음 헤어스타일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평소 늘 묶은 머리로 단정한 모습을 보여줬던 이영자가 머리를 자연스럽게 풀고 스타일을 바꾼 것은 이례적인 일. 이영자는 부끄러운 듯 웃으며 “숙이한테 꽃을 못 사서, 내가 꽃이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제작진이 “왕관까지 쓰셨네요”라며 놀라자, 이영자는 “숙이 웃기는 거 좋아해서 준비했지”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생일 파티를 준비하며 그는 “이게 뭐라고 이렇게 떨리냐”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잠시 후 도착한 김숙은 이영자의 헤어스타일을 본 뒤 “나 언니 머리 푼 거 제일 좋아한다”며 진심 어린 반가움을 표했고, 이영자는 “얘 때문에 푼 거야”라고 답해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 역시 “이영자 머리 푸니까 분위기 확 달라졌다”, “둘의 우정이 참 보기 좋다”, “진짜 언니가 꽃 맞네” 등 따뜻한 반응을 보이며 두 사람의 돈독한 우정을 응원했다./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수사 외압 의혹
    쿠팡 수사 외압 의혹
  2. 2김준호 김지민 각방
    김준호 김지민 각방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5. 5이이경 하차
    이이경 하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