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데블스 플랜2’ 윤소희 “큰 울림, 나 자신 되돌아봤다”

스타투데이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ji.seunghun@mk.co.kr)
원문보기
윤소희. 사진ㅣ윤소희SNS

윤소희. 사진ㅣ윤소희SNS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으로 청룡시리즈어워즈 신인 예능인상 후보에 이름을 올린 배우 윤소희가 소감을 전했다.

윤소희는 지난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데블스 플랜’을 촬영했던 일주일, 그리고 방송이 공개된 후 오늘에 이르기까지 시간들은 저에게 잊지 못할 큰 울림을 남겨주었다. 프로그램을 함께해주신 출연진 분들, 모든 제작진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데블스 플랜을 통해서 제 자신을 돌아볼 수 있었고 그 시간들이 저를 더 나은 사람, 더 단단한 배우로 나아가게 하는 힘이 되어주었다”며 “이렇게 예능 부문 후보에 이름을 올리게 된 것도 얼떨떨하고 한없이 감사한 마음이다. 오늘 계셨던 모든 분들과 함께 자리를 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고 전했다.

끝으로 윤소희는 “‘데블스 플랜’과 함께 해주신 시청자분들,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 배우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 윤소희는 ‘청룡시리즈어워즈’에 참석해 흰 원피스를 입고 매력을 발산 중이다.

윤소희는 세종과학고 조기 졸업 후 카이스트 생명화학공학을 전공했다. 최근엔 넷플릭스 ‘데블스 플랜2’에 출연배 정현규에게 우승을 양보했다는 비판을 샀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