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몬스타엑스, '9월 컴백' 특급 스포일러 "MV 촬영 완료…콘셉트 특이해" [엑's 현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송파, 명희숙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9월 컴백을 앞두고 특급 스포일러로 기대감을 키웠다.

몬스타엑스는 20일 오후 서울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완전체 공연 '2025 몬스타엑스 커넥트 엑스(2025 MONSTA X CONNECT X)'를 개최했다. 앞서 18일부터 3일에 걸쳐 이번 공연이 진행됐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공연 전 이뤄진 기자간담회를 통해 9월 컴백을 알린 바 있다. 기현은 "저희는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한다. 9월에 나오는 앨범에 대해"라며 "저는 꽁꽁 싸매고 스포하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아이엠은 "콘셉트가 조금 특이하다"라며 "장르라면 아마도 케이팝"이라고 덧붙여 궁금증을 키웠다.

형원은 "뮤직비디오는 다 찍었다"고 했고, 이어 주헌은 '9월 컴백은 다들 아시지 않냐. 또 그 앞에 뭐가 나올지 모른다"고 해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이번 공연은 2022년 '2022 몬스타엑스 노 리밋 월드 투어' 이후 약 3년 만에 개최되는 공연이자 모든 멤버들이 함께하는 완전체 공연이다.


몬스타엑스는 이번 공연을 통해 끊임없이 연결되는 우리(몬스타엑스와 몬베베)의 이야기를 쓴다. 10년 이라는 시간 속에 자연스레 이어진 마음과 서로를 향해 더 두터워진 신뢰를 통해 새롭게 다시 한 번 군백기 완전체를 기다려준 몬베베와 새로운 챕터를 열었다.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