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올데이 프로젝트, 음방 이어 예능까지 접수⋯'신세계 家' 애니 '전참시' 뜬다

이투데이
원문보기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가 음악방송 올킬에 이어 예능까지 접수한다.

19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다음 주 예고로 올데이 프로젝드가 등장, 그들의 숙소 생활이 예고됐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애니, 타잔, 베일리, 우찬, 영서로 구성된 5인조 혼성그룹으로 지난 6월 데뷔한 이후 음원 차트 1위는 물론, 엠넷 ‘엠카운트다운’, MBC ‘쇼! 음악중심’ 등 음악방송에서도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뽐냈다.

이와 함께 데뷔 한 달 만에 공중파 예능인 ‘전지적 참견 시점’에까지 출연을 확정 지으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멤버 애니의 아침 민낯과 뷰티 루틴은 물론 마스크팩을 붙이고 남은 에센스를 다리에 바르는 등 인간미 넘치는 모습이 담겼다. 애니는 신세계 정유경 회장의 딸이자 이명희 총괄 회장의 손녀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외에도 혼성 그룹인 만큼 남자 멤버와 여자 멤버가 사용하는 두 채의 숙소가 공개될 예정으로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한편 8년 만에 가요계에 등장한 혼성그룹 올데이프로젝트가 출연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26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이투데이/한은수 (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