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이미주, 송병근과 결별 언급 “작년에 만나…언제 헤어졌더라”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걸그룹 러블리즈 출신 방송인 이미주가 과거 공개 연애했던 축구선수 송범근과의 결별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지난 18일 이미주의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는 이미주가 제작진과의 궁합을 알아보기 위해 사주를 보러 역술가를 찾았다.


사주카페를 방문한 이미주는 역술가에게 결혼운에 관련해 대화를 나눴다. 역술가는 “남편이 엄청 착해야 한다”고 운을 떼자 이미주는 “제가 너무 고집이 세서 그러냐”라고 놀랐다. 역술가는 “고집보다 가족애가 강하다. 일단 결혼 하면 이혼은 안 한다”고 했고 이미주는 “다행이다”라고 안도했다.


역술가는 “남자가 말 잘하고 재밌는 사람이 제일 좋다”고 하자 이미주는 “맞다. 저 재밌는 사람 좋아한다”고 동의했다. 이어 역술가가 “약간 선수 같은 사람도 좋다”고 하자 이미주는 순간 당황하며 “선수요?”라고 되묻고는 민망한 웃음을 지었다. 역술가는 “재미있는 사람”이라고 덧붙였지만 이미주는 머쓱한 웃음을 지었다.


“여태까지 남자운이 그렇게 썩 좋게 온 적은 별로 없는 (사주)”라는 말에 이미주는 “다들 그렇게 말씀하시더라”라고 인정했다. 역술가가 “작년에는 안 만났냐”고 묻자 이미주는 “작년에 만났다”고 애매하게 답했다. 지금도 만나고 있느냐는 물음에 이미주는 “지금은 없다”고 얼버무렸다.


역술가가 “헤어지는 시기가 겨울하고 2월하고 3월 이런 때인데 그때 잘 보내야 한다”라고 하자 이미주는 “언제 헤어졌더라. 기사 좀 확인해줄래요”라고 말해 웃음을 불렀다.


앞서 이미주는 축구선수 송범근과의 열애를 지난해 4월 인정했지만 공개 열애 9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다.

#

지동현 기자 ehdgus1211@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건희 여사 특검
    김건희 여사 특검
  2. 2송성문 샌디에이고행
    송성문 샌디에이고행
  3. 3이강인 허벅지 부상
    이강인 허벅지 부상
  4. 4최가온 스노보드 월드컵
    최가온 스노보드 월드컵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