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손민수♥' 임라라, 쌍둥이 D라인에 본인도 깜짝 "미친듯이 불러 오네"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코미디언 임라라가 쌍둥이 임신 중인 근황을 전했다.

임라라는 최근 자신의 SNS에 “Big belly, bigger love(큰 배, 더 큰 사랑)”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라라는 핑크색 시스루 셔츠에 흰 롱스커트를 매치한 채 한 손은 허리에 얹고, 한 손엔 핸드폰을 들고 미러 셀카를 찍고 있다. 한껏 불러온 D라인이 단연 시선을 끌며, 행복한 예비 엄마의 미소가 돋보인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남편 손민수가 임라라 옆에 나란히 서서 셀카를 찍고 있다. 두 사람은 얼굴을 맞대고 환하게 웃으며, 다가올 출산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않았다.

임라라는 “이때도 배가 엄청 나왔다고 생각했는데, 19주 이후로 하루하루 미친 듯이 불러오는 중이에요. 입덧 끝나가니까 바로 배가 불러오고ㅋㅋ 그래도 20주 넘어서면서 입덧 많이 내려와서 살 것 같아요. 이런 날이 오긴 오네요”라며 솔직한 근황을 전했다.

한편 임라라는 10년 연애 끝에 지난 2023년 개그맨 손민수와 결혼했으며, 시험관 시술을 통해 결혼 2년 만에 쌍둥이를 임신했다. 최근 쌍둥이의 성별이 남매로 밝혀져 많은 축하를 받은 바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