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박하나, ♥김태술과 결혼 전 '난자 동결' 발언 재조명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지난달 결혼식을 올리고 유부녀가 된 박하나가 과거 방송에서 한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박하나는 지난 6월 21일 1살 연상의 농구 감독 김태술과 결혼식을 올렸다. 최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결혼식 현장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지난해 방영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 4인용 식탁'의 방송 내용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해 2월 방송된 '4인용 식탁'에 출연했던 박하나는 김영옥으로부터 "결혼을 언제 할 것이냐"는 질문을 받고 "부모님이 어릴 때 일찍 헤어지셨다. 할머니, 아빠, 엄마를 오가며 자랐다. 그래서 빨리 저만의 가족을 이루고 싶었다"고 언급했다.

그는 "그래서 이성을 만나면 결혼 상대로 생각했다. 그냥 너무 좋은 연애가 아니라 내가 '이 사람 지금 좋은데, 결혼할 수 있을까?' 생각하게 되더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렇게 조급한 마음을 갖고 있었지만, 이제는 결혼을 좇지 말고 정말 때가 되고 좋은 사람이 나타나면 하겠지 마음을 비우니까 생길 것 같더라"며 "자녀에 대한 욕심도 컸는데 '아직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많아서 안 주시는구나' 하는 생각으로 기다리고 있다"고 이야기하며 2년 전 난자 동결 시술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박하나는 "김가연 선배가 추천했다. 당시에는 '나는 곧 (시집) 갈 거니까' 하는 생각에 귀담아듣지 않았으나 그게 안 되니까 '빨리해야겠다' 싶어서 늦은 나이에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주변에 친구들 만나면 전도한다. '지금 미리 해야 한다, 늙는다' 한다"고 전도하는 제스처를 취해 웃음을 줬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4인용 식탁'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미선 공구 논란
    박미선 공구 논란
  2. 2에일리 최시훈 루머 해명
    에일리 최시훈 루머 해명
  3. 3김장훈 미르 아내 공개
    김장훈 미르 아내 공개
  4. 4신영석 김다인 올스타전
    신영석 김다인 올스타전
  5. 5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