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2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문원♥' 신지, 논란 후 밝은 미소 근황… '보랏빛 여신 따로 없네'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임채령 기자]
사진 = 신지 인스타그램

사진 = 신지 인스타그램



가수 신지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귀여운 비주얼을 뽐냈다.

신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도 수고했다"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신지는 투명한 광채가 돋보이는 민낯에 보라빛 텀블러를 들고 쪼그려 앉은 모습이다. 옅은 보라색 블라우스와 대형 텀블러의 퍼플 컬러가 오묘하게 어우러지며 '보라빛 향기'를 연상시킨다. 특히 자연스러운 모습임에도 불구하고 또렷한 이목구비와 청순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신지의 단정한 스타일링과 밝은 미소가 오히려 공간을 화사하게 만든다. 뷰티 필터 하나 없는 일상 사진임에도 팬들은 그의 동안 비주얼에 다시 한번 감탄했다.

팬들은 "귀여워", "이쁜 컬러 깔맞춤", "보라빛 향기 물씬", "이뻐요", "어릴 때부터 팬입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사진 = 신지 인스타그램

사진 = 신지 인스타그램



한편 신지는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를 통해 예비신랑 문원에 대한 댓글을 봤다며 "마음이 안 좋았고 멤버들에게도 피해가 간 것 같았다"고 털어놨다. 이어 신지는 "나를 걱정하는 분이 대다수였다는 걸 잘 안다"며 "당장 올해 결혼한다고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더라. 아직 멀었으니까 천천히 지켜봐 달라"고 덧붙였다.


앞서 신지는 7살 연하 가수 문원과 결혼을 발표했으나 많은 사람들의 반대를 받은 바 있다. 이후 신지는 자신의 SNS를 통해 "문원의 이혼 경력, 자녀 존재, 양다리 의혹, 무자격 부동산 영업 논란 등 여러 의혹에 대해 소속사와 함께 확인한 결과 모두 사실이 아니다"라며 "보내주신 관심과 우려의 말씀들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고 이후의 일은 시간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면 진심으로 감사하겠다"고 입장을 전했다.

임채령 텐아시아 기자 syjj426@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유빈 임종훈 결승 진출
    신유빈 임종훈 결승 진출
  2. 2하나은행 6연승
    하나은행 6연승
  3. 3삼성 현대모비스 경기
    삼성 현대모비스 경기
  4. 4변요한 티파니 열애
    변요한 티파니 열애
  5. 5은행 대출 금리
    은행 대출 금리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