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8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43세' 배정남, 생애 첫 '파리 패션쇼' 앞두고 실수연발(미우새)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20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생에 최초로 ‘파리 패션쇼’에 도전하는 배정남의 모습이 공개된다.

데뷔 23년 차 모델 배정남은 세계 4대 패션쇼 중 하나인 ‘파리 패션쇼’에 참가하기 위해 프랑스를 방문해 모두의 기대감을 자아낸다. 43살의 나이에 처음으로 파리 패션쇼에 서게 된 배정남은 평균 키 188cm에 달하는 후배 모델들에 비해 “키도 작고 나이가 많아 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며 걱정을 감추지 못한다. 배정남은 “여기서 못 하면 한국 못 돌아간다”라며 비장한 각오를 다지며 자기 관리에 열중한다.

이어, 패션쇼에서 입을 의상을 선택하기 위해 피팅샵에 방문한 배정남은 베테랑 모델답게 과감한 의상도 문제없이 소화해낸다. 그러나 잠시 후, ‘생애 첫 파리 패션쇼’라는 부담을 지우지 못한 채 실수를 연발하는 배정남의 모습에 급격히 분위기가 얼어붙는다. “아직 부족한 것 같다”라는 쇼 브랜드 대표의 날카로운 지적에 배정남은 초조함과 긴장감을 감추지 못한다. 과연 배정남은 무사히 파리 패션쇼 준비를 끝낼 수 있을 것일까.

한편, 배정남을 응원하기 위해 함께 파리에 온 이상민은 결혼 이후 첫 번째 생일을 해외에서 맞지만 아내와 함께 하지 못한 아쉬움을 드러낸다. 이상민은 생일 아침 아내와 장모에게 받은 특별한 생일 메시지를 공개하며 넘치는 애정을 과시한다.

배정남은 생일을 맞은 이상민을 데리고 파리 MZ들이 즐겨 찾는 핫플레이스로 향한다. 겉보기엔 평범하지만 은밀한 비밀이 숨겨져 있는 장소에서 배정남은 이상민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당사자인 이상민은 물론, 스튜디오의 모벤져스 역시 “저게 뭐예요?”, “진짜 희한하다”라며 눈을 떼지 못한다.

생애 첫 ‘파리 패션쇼’에 도전하는 배정남과 이상민의 파리 첫 번째 이야기는 20일 오후 9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종훈 신유빈 우승
    임종훈 신유빈 우승
  2. 2변요한 티파니 결혼
    변요한 티파니 결혼
  3. 3중러 폭격기 도쿄 비행
    중러 폭격기 도쿄 비행
  4. 4정준하 거만 논란
    정준하 거만 논란
  5. 5정준하 바가지 논란
    정준하 바가지 논란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