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이혼 후 생활고’ 정가은, 택시 몰아 생계…“딸에게 케이크를 못 사줘”

헤럴드경제 김성훈
원문보기
정가은 [MBN ‘속풀이쇼 동치미’]

정가은 [MBN ‘속풀이쇼 동치미’]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배우 정가은이 이혼 후 생활고를 해결하기 위해 택시 기사가 돼 화제가 되고 있다.

정가은은 19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택시 운전기사 자격증을 땄다”며 “저를 검색하면 배우, 방송인 이렇게 직업이 나오는데 하나 더 추가됐다. 바로 택시 기사다”라고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정가은은 “방송인이라는 직업이 수입이 불규칙하다. 저는 싱글맘이고 가장이다 보니까. 수입이 계속 있어야 하는데 너무 들쑥날쑥하더라. 그래서 규칙적으로 일할 수 있는 게 뭐가 있을까 찾아보다가 택시를 먼저 시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작년 여름에 수입이 많이 없었다. 제가 입고 싶은 건 안 입어도 되지만, 딸이 먹고 싶다는 건 다 사주고 싶다. 제 수입이 애가 먹고 싶다는 건 다 사줄 수 있는 정도였는데, 작년 여름에 갑자기 방송 일을 많이 못 했다. 연극만 딱 하니까 수입이 너무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딸과 딸 친구랑 카페에 갔는데 애들이 조각 케이크를 하나씩 먹고 싶어 했다. 근데 조각 케이크 2개를 못 사주겠더라. 그때 미안하더라. 몇 천 원짜리도 선뜻 사주지 못했다”라고 털어놨다.

정가은은 2018년 사업가 남성과 이혼 후 딸을 홀로 키우고 있다. 그는 지난달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택시 기사에 도전하는 과정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정가은은 유튜브에서 “일이 끊겨 재혼까지 고민했다”라며 “연예인이란 직업은 불안정하다 보니 미래를 위해 준비하는 과정이다. 생활고가 심각하진 않지만 현실적인 대안이 필요했다”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