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빌딩 매각 106억 차익' 이병헌, 시상식 빛낸 완벽한 비주얼…'빈손 아쉬워'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임채령 기자]
사진 = 이병헌 인스타그램

사진 = 이병헌 인스타그램



배우 이병헌이 압도적인 존재감을 선사했다.

이병헌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병헌은 수트를 입고 커피를 든 채 등장, 클래식한 분위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현장을 단숨에 압도했다.

화이트 셔츠에 보타이를 매치한 정통 수트 스타일링은 물론 흔들림 없는 시선과 그윽한 표정까지 더해져 보는 이들로 하여금 이병헌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특히 군중 속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실루엣과 여유로운 포즈가 이병헌의 클래스를 증명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댓글 창에는 "너무 멋져", "수트핏 미쳤다", "드라마 잘 봤어요", "너무 잘생겼어요", "매력 넘쳐" 등의 찬사가 이어졌다. 하지만 '오징어게임'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은 이병헌이 '청룡시리즈 어워즈'에서 수상하지 못해 의외라는 반응이 이어졌다.

사진 = 이병헌 인스타그램

사진 = 이병헌 인스타그램



한편 이병헌, 이민정 부부는 지난해 8월 자신이 설립한 법인 ‘프로젝트비’를 통해 서울 성동구 옥수동 소재로 한 빌딩을 239억9000만원에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고 이 중 채무액은 190억원으로 전해진다. 이병헌이 매입한 건물은 대지 면적 732㎡, 연면적 2494.76㎡에 지하 2층부터 지상 6층까지 규모의 건물이다.

또 이병헌은 지난 2018년 260억원에 영등포구 빌딩을 매입했는데 이후 3년 만에 368억원에 매각, 106억원의 시세차익을 올렸다. 매각 전까지 매년 약 12억원의 임대 수익을 올린 것으로 파악됐다.

임채령 텐아시아 기자 syjj426@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