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동방신기, 일본 데뷔 20주년 새 싱글 20일 발표

이데일리 장병호
원문보기
11월 도쿄·효고 팬 이벤트 개최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그룹 동방신기가 일본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20일 일본에서 새 싱글을 발표한다.

동방신기 일본 새 싱글 ‘츠키노우라데 아이마쇼’ 표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

동방신기 일본 새 싱글 ‘츠키노우라데 아이마쇼’ 표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동방신의 일본 싱글 ‘츠키노우라데 아이마쇼’(달의 뒷면에서 만나자)가 20일 자정 각종 글로벌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으로 발매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곡은 일본 그룹 오리지널 러브(Original Love)의 시티팝 명곡을 동방신기만의 감성과 탄탄한 보컬로 재해석한 곡이다.

‘달의 뒷면’이라는 전 세계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미지의 장소에서 만날 수 있을 만큼 기적을 일으키자는 가사를 통해 일본 데뷔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시작점에 선 동방신기는 팬과 항상 연결되어 있고 앞으로도 함께 하겠다는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고 있다.

동방신기는 올해 일본 데뷔 20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로 ‘도쿄돔 공연 총 33회, 전국 돔 공연 총 92회’를 달성하며 ‘해외 아티스트 사상 도쿄돔 및 전국 돔 최다 공연’이라는 신기록을 자체 경신했다. 오는 11월 도쿄와 효고에서 팬 이벤트도 개최해 현지 팬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예정이다.

동방신기는 오는 8월 9~10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리는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SMTOWN LIVE 2025)에 출연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성탄 예배
    이재명 성탄 예배
  2. 2충무로역 인근 화재
    충무로역 인근 화재
  3. 3윤종신 건강 문제
    윤종신 건강 문제
  4. 4민지 민지 민지
    민지 민지 민지
  5. 5변우석 크리스마스 선물
    변우석 크리스마스 선물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