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올데이 프로젝트, ‘FAMOUS’로 공중파 음방 첫 1위…2관왕 기록

매일경제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원문보기
그룹 ALLDAY PROJECT가 놀라운 질주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ALLDAY PROJECT(올데이 프로젝트, 애니·타잔·베일리·우찬·영서)의 데뷔 타이틀곡 ‘FAMOUS’(페이머스)가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ALLDAY PROJECT는 음악 방송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FAMOUS’는 ‘유명하지 않지만 이미 주목받고 있는’ 이들의 자신감과 포부를 담은 가사를 통해 다섯 멤버가 지닌 각자의 배경과 이야기를 유니크한 표현으로 들려주는 곡으로, 공개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차트 ‘PAK’(퍼펙트 올킬) 기록을 세우는 등 신드롬을 일으켰다.

그룹 ALLDAY PROJECT가 놀라운 질주를 보여주고 있다.

그룹 ALLDAY PROJECT가 놀라운 질주를 보여주고 있다.


마지막 음악 방송 활동에서 공중파 첫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은 ALLDAY PROJECT는 “정말 큰 선물을 받은 기분이고, 이 순간만을 기다려 왔는데 벅차고 감사하다”고 기쁜 마음으로 소감을 전했다. 또한, “더블랙레이블 모든 식구 분들과, 지금 이 자리에서 저희의 곁을 지켜 주신 팬분들께도 감사드린다”며 애정 어린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이어진 앙코르 무대에서 ALLDAY PROJECT 멤버들은 본 무대 못지않은 라이브와 퍼포먼스, 화려한 무대 매너까지 선보이며 유쾌한 분위기로 음악 방송 활동의 마지막을 완벽하게 장식했다.

지난 6월 23일 더블 타이틀 ‘FAMOUS’와 ‘WICKED’(위키드)로 화려하게 데뷔한 ALLDAY PROJECT는 국내 음원 차트를 넘어 해외 차트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내며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 아티스트로 발돋움 중이다. 지난 7일에는 팬 플랫폼 어플리케이션 ‘DAYOFF’(데이오프) 론칭을 통해 소통의 창구를 열며 팬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데뷔 타이틀곡 ‘FAMOUS’와 ‘WICKED’의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 ALLDAY PROJECT는 새로운 음악을 준비하며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2. 2안세영 야마구치
    안세영 야마구치
  3. 3전현무 차량 링거 해명
    전현무 차량 링거 해명
  4. 4대전 충남 통합 추진
    대전 충남 통합 추진
  5. 5민중기 특검 편파수사 의혹
    민중기 특검 편파수사 의혹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