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제주서 뜻밖의 변고.."무사히 지나가기를"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방송인 박지윤이 제주 이사를 앞두고 또 한 번 발목이 잡혔다.

박지윤은 18일 자신의 SNS에 “애들 개학 전에 제주집 이사해 두고, 청소하고 정리하고 가려고 딱 한 달 만에 왔는데… 공항에서 화창하던 날씨가 동네 들어오자마자 물 폭탄”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전했다.

이어 “그리웠던 우리집에서 오숭이(인형)랑 인사하고, 비를 뚫고 간단히(?) 장 봐서 왔더니, 이사는 내일 비 때문에 못하겠다는 연락에 또르르”라며 허무한 심정을 덧붙였다.

그러면서도 “맥주 한 캔 호기롭게 땄다가 계속 뭔가 부족해서 주섬주섬 뭘 꺼내는 나”라며 일상의 허탈함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끝으로는 “전국에 비 피해 더는 없게 주말이 무사히 지나기를”이라는 바람을 남겼다.

이후 박지윤은 "밤새 그렇게 비가 오더니"라는 글과 함께 잠잠해진 날씨와 제주에서의 하루를 즐기는 모습을 공유하기도 했다.

갑작스레 쏟아진 폭우에 일정이 어그러졌지만, 그 안에서도 나름의 일상을 살아가는 박지윤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이사 미뤄져도 안전이 우선이에요”, “비 오는 제주, 감성은 넘치네요”, “다음엔 꼭 무사히 이사 성공하시길” 등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박지윤은 2009년 KBS 아나운서 동기 최동석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나, 현재 이혼 절차를 진행 중이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암투병
    김우빈 암투병
  2. 2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3. 3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4. 4윤미래 신곡 숨
    윤미래 신곡 숨
  5. 5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