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롯데몰 광명점에 온가족 놀이터 ‘토이저러스’ 생겼다

이투데이
원문보기
롯데마트, 자사 점포 아닌 외부 유통채널에 ‘비마트형 단독 매장’ 5호점
캐릭터 숍인숍ㆍ라이브스케치 등 전 연령 아우르는 체험형 콘텐츠 집약


롯데몰 광명점 2층에 있는 '토이저러스 광명점' 입구 전경

롯데몰 광명점 2층에 있는 '토이저러스 광명점' 입구 전경


롯데몰 광명점에 체험형 콘텐츠로 중무장한 ‘토이저러스’가 들어섰다.

롯데마트는 17일 경기도 광명시 롯데몰 광명점 2층에 완구 전문 매장 ‘토이저러스 광명점’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토이저러스는 전세계 32개국에서 약 1400여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 중인 글로벌 완구 브랜드로, 이번 광명점 오픈으로 총 43개 매장을 국내에서 운영하게 됐다.

롯데마트는 최근 토이저러스를 자사 점포가 아닌 외부 유통채널에 독립 매장 형태로 선보이는 ‘비마트형 단독 매장’ 전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을 시작으로 기흥점과 파주점, 하이마트 대구죽전점 등 롯데그룹 내 다양한 유통 채널에 순차 입점해 왔다. 이번 롯데몰 광명점 출점을 통해 총 5개 비마트형 매장을 운영한다.

토이저러스 광명점은 ‘놀이 중심지’ 콘셉트로 체험형 콘텐츠에 집중한 매장이다. ‘캐치! 티니핑 브랜드샵’, ‘닌텐도 샵’, ‘반다이 샵’ 등 인기 브랜드 존을 숍인숍 형태로 구성해 전 세대 고객의 취향을 아우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특히 캐치! 티니핑 브랜드샵은 캐릭터 아트워크 중심으로 꾸며져 신상품을 포함한 완구, 팬시 등 다양한 티니핑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전 연령대를 위한 레고샵과 반다이샵도 마련됐다.

또한 브랜드 최초로 고객이 색칠한 그림이 대형 스크린에서 움직이며 놀 수 있는 ‘라이브스케치’를 도입해 색다른 체험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주말에는 가족 단위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체험존을 운영한다.


신규 출점 프로모션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30일까지 인기 완구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내달 13일까지 전 세계 토이저러스가 함께하는 글로벌 프로모션 ‘플레이데이(PLAYDAY)’도 진행된다.

[이투데이/유하영 기자 (haha@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3. 3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4. 4윤종신 건강 악화
    윤종신 건강 악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