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살림남2' 박영규 25세 연하 아내, 이효리와 1살 차이⋯나이 악플에 "상처 받아"

이투데이
원문보기

박영규의 아내가 나이 관련 악플에 착잡함을 드러냈다.

19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방송 후 쏟아진 댓글에 상처받은 박영규 아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영규의 아내는 ‘박영규가 진짜 젊어 보인다’, ‘아내와 25살이 아니라 2~3살 차이 나 보인다’, ‘데미 무어, 채시라가 운다’ 등의 나이 관련 댓글을 보며 풀죽은 모습을 보였다.

이에 박영규는 “그 사람들이 농담한 거다”라고 위로했으나 아내는 “채시라 닮은꼴 자막이 민망하단다. 내 입으로 한 거냐”라며 “나보고 은지원 이모냐, 누나냐 한다”라고 토로했다.

박영규는 “은지원이 너무 어려 보이는 거다. 연예인이라고 다 젊어 보이는 게 아니다. 내가 그래서 젊어 보이는 게 아니다. 근본적으로 영한 게 있다”라며 내심 뿌듯해했다.

또한 “이효리도 당신과 나이가 비슷할 거다”라고 물었고 아내는 “나보다 한 살 어리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실제로 박영규의 아내는 1978년생, 이효리는 1979년생으로 1살 차이다.


아내는 “못생긴 건 괜찮다. 나이 들어 보이고 당신이랑 5살 차이 나 보인다는 건 상처가 된다”라고 착잡함을 드러냈다.

그럼에도 박영규는 “내가 젊어 보이니까 역으로 큰 차이가 안 나보이는 거다”라고 말해 핀잔을 들었다. 이에 은지원은 “나였어도 기분 좋았을 것 같다”라며 박영규의 마음에 동조했다.

[이투데이/한은수 (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2. 2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러시아 유조선 공습
    러시아 유조선 공습
  5. 5이재명 정부 호남
    이재명 정부 호남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