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이민호, 내년이면 40대…"가정 이뤄서 2세 만드는 일, 자유의 끝"[인터뷰③]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MYM엔터테인먼트

MYM엔터테인먼트


배우 이민호가 40대를 앞두고 결혼을 언급했다.

지난 17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이민호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이민호는 흰 티셔츠에 청바지만으로도 남다른 아우라를 뽐냈다. 다소 추울 수 있는 실내에 대비해 검은색 아우터를 걸치며 멋을 더하기도 했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10년 이상 연재된 소설이 완결되던 날 소설 속 세계가 눈앞의 현실이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액션 영화다. 이민호는 영화 속 소설의 주인공 유중혁 역을 맡았다.

이날 이민호는 인터뷰 내내 끊임없이 '자유'에 대해 언급했다. 그러면서 "인간 이민호의 '자유의 끝'은 가정을 이뤄서 2세를 만드는 것"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런데 나 혼자만의 부분이 아니니 어렵다. 기적 같은 순간이 온다면 당연히 그 선택(결혼)을 할 것이다. 그동안은 그런 순간이 온 적이 없고 결혼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보지 않았다. 기적 같은 일인 것 같다. 머리로 내릴 수 있는 것이 아니다"라고 답했다.

한편 '전지적 독자 시점'은 오는 23일 국내와 대만에서 개봉한다. 이외에도 30일 인도네시아와 31일 홍콩 지역·태국·싱가포르·말레이시아·호주·뉴질랜드, 8월 1일 미국·캐나다·베트남, 8월 5일 캄보디아, 8월 6일 필리핀 등에서 개봉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2. 2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3. 3김소니아 더블더블
    김소니아 더블더블
  4. 4심형탁 하루 매니저
    심형탁 하루 매니저
  5. 5김설 영재원 수료
    김설 영재원 수료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