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1.9 °
OSEN 언론사 이미지

유재석, 하하vs박명수 디스전 폭로.."서로 헤매고 있다고"('놀뭐')[순간포착]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하하와 박명수의 디스전을 폭로했다.

19일 오후에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하하가 선정한 ‘유명한데 인기 없는 연예인’ 섭외를 위한 코너가 진행됐다.

이날 유재석과 하하는 오프닝에 정장을 입고 등장했다. 유재석은 정장을 입은 이유에 대해서 “하하 입에서 탄생을 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앞선 방송에서 하하가 ‘유명하지만 인기 없는 연예인들’로 장항준 감독님, 딘딘, 투컷, 박명수, 지석진을 꼽아 이날 멤버들이 초대를 위해 직접 나섰던 것.


유재석은 “하하가 쏟아올린 공이 구체화가 되고 명단이 발표가 되자 연락이 왔었다”라고 말했다. 하하도 “한상진 형도 연락이 왔었다. 그런데 유명하지 않다. 탈락”이라고 언급해 웃음을 줬다.

그러면서 유재석은 지난 주 방송에 출연했던 박명수에 대해 언급했다. 유재석은 “그런데 박명수는 설왕설래가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인기가 있다(고 한다)”라고 말했다. 하하는 “그렇게 됐으면 헤매고 있지 않아야 한다. 길을 잃었는데 미아인데 자꾸 자기의 길을 걷고 있다고 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왜 명수 형과 너는 서로 헤매고 있다고 하냐. 방송에 다 안 나왔지만 둘이 서로를 계속 디스를 주고받았다”라고 폭로했고, 하하는 “저랑 사이 좋다”라고 마무리 지었다. /seon@osen.co.kr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KB스타즈 3연패 탈출
    KB스타즈 3연패 탈출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김혜경 여사 문화협력
    김혜경 여사 문화협력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