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성시경, 피부 시술 726만원 플렉스 "안 예뻐지기만 해"

뉴시스 강주희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가수 성시경이 18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피부과 시술을 받는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성시경') 2025.07.1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가수 성시경이 18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피부과 시술을 받는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성시경') 2025.07.1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가수 성시경이 피부과 시술을 받았다.

성시경은 18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피부과 시술을 받는 모습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성시경은 "12일 후에 일본 앨범 재킷 사진 촬영이 있다"며 "내일까지 녹음해야 하는데 녹음하는 동안 다이어트를 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혼신의 다이어트를 해서 찍을 예정이다. 오늘 피부 관리를 받으면 좋을 것 같아서 왔다"고 덧붙였다.

성시경은 "친구 아내가 하는 클리닉에 몇 번 와봤다"며 "피부 시술을 받아보고 뱃살 빼는 기계가 있어서 해봤는데 별로 효과가 없었다"고 털어놨다.

그는 "도대체 울쎄라, 써마지, 리쥬란이 뭐길래 왜 이렇게 비싸고, 왜 병원마다 가격이 다른지 설명을 듣고 그 중에서 제가 할 수 있는 것을 찾아서 시술을 받아보겠다"고 말했다.


상담을 마친 그는 울쎄라 300샷, 써마지 600샷, 리주란 6cc 시술을 받기로 했다.

이어 "큰 돈을 들여서 예뻐져 보겠다. 안 예뻐지기만 해라"며 일시불로 726만원을 결제했다.

마취 크림을 바른 성시경은 "옛날이었으면 부끄러웠을 텐데 지금은 아무렇지도 않다. 이왕 버린 몸인가 싶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2. 2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3. 3통일교 특검법 발의
    통일교 특검법 발의
  4. 4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5. 5축구협회 예산 확정
    축구협회 예산 확정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