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5.6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정현규, '데블스 플랜2' 논란 후 SNS 재개 "성숙하고 나은 모습으로 보답할 것"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사진=정현규 SNS

사진=정현규 SNS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방송인 정현규가 SNS 활동을 재개했다.

19일 정현규는 자신의 SNS에 "제가 두 번이나 청룡시리즈어워즈에 초대받을 수 있었다는 것은 저에게는 큰 영광이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넷플릭스 '데블스 플랜: 데스룸' 우승자인 정현규는 지난 18일 열린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 남자 예능인상 후보 자격으로 참석했다.

그는 "돌이켜보면 '데블스 플랜2'는 저에게 단순히 예능이 아닌 승부 그 자체였다"며 "우승이라는 결과를 얻기 위해 누구보다 간절했고, 그만큼 최선을 다해 임했다. 부족한 점도 많았지만, 끝까지 함께해 주신 분들 덕분에 이 자리에 설 수 있었고 그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어 "과분한 관심과 응원에 늘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성숙하고 나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비가 많이 오는 밤이다. 모두 안전 유의하시고 따뜻한 주말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현규는 '환승연애2'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넷플릭스 두뇌 서바이벌 '데블스 플랜: 데스룸'에 출연해 우승했지만 다른 출연자와의 연합, 심리전 과정에서 무례한 발언을 했다는 지적을 받았다.

정현규는 종영 인터뷰에서 "우승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생각하는데 그 과정에서 제 미숙한 부분들이 시청자분들과 프로그램에 피해를 끼친 것 같아 죄송하다"고 사과하며 "이번 기회를 교훈으로 삼아서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후 SNS 활동을 중단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영웅 섬총각 히어로
    임영웅 섬총각 히어로
  2. 2고현정 살롱드립2
    고현정 살롱드립2
  3. 3류현진 호투 한화 승리
    류현진 호투 한화 승리
  4. 4손흥민 차기 캡틴
    손흥민 차기 캡틴
  5. 5두산 조성환 대행 퇴장
    두산 조성환 대행 퇴장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