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박세리, 지예은에 일침 “어디서 숟가락을 얹어”...왜?

스타투데이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skyb1842@mkinternet.com)
원문보기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사진|KBS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사진|KBS


전 골프선수 겸 방송인 박세리가 지예은에게 일침을 날린다.

20일 방송되는 KBS2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에서는 미국 뉴욕 한복판에서 가장 잘 나가는 기사식당을 운영 중인 하정우 닮은꼴 윤준우 대표와 이무진 닮은꼴 최재우 부대표 그리고 MZ세대 동업자들의 특별한 일상이 공개된다.

지난해 뉴욕 마라톤에 참가했던 방송인 기안84가 방문해 극찬을 남겼던 이 음식점은 미국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푸짐한 7첩 반상을 비롯해 기사식당을 상징하는 대표 메뉴들로 현지인들을 사로잡고 있다. 마치 20세기 한국에 온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하는 식당 내부의 디테일한 인테리어까지 공개되자 MC들은 “가보고 싶다”, “7첩 반상 먹어보고 싶어”라며 강력한 방문 의사를 드러낸다.

전현무는 뻐꾸기시계를 구하고 있다는 경영진의 이야기에 재빨리 “집에 있는 거 들고 찾아갈게”라고 말하며 식당 프리패스 이용권을 획득한다. 제육볶음까지 서비스로 주겠다는 윤준우 대표의 이야기에 환호성을 내지른 전현무는 “기안84가 제육볶음이 진짜 맛있다고 했다”며 기쁜 표정을 숨기지 못한다.

전현무가 기사식당 프리패스를 획득하면서 다른 MC들의 경쟁도 한층 더 치열해진다. 박세리는 “어디서 숟가락을 얹어 이게?”라며 지예은을 향해 살벌한 일침을 날렸다고 해 무슨 사연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전현무는 녹화 도중 기사식당 경영진에게 “이제는 박보검입니다”라며 뜬금없이 배우 박보검을 소환한다. 어리둥절해하는 모두에게 전현무가 박보검의 정체를 밝히자 녹화 현장은 한순간 적막에 휩싸였다는 후문이다.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은 20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열 기소 명태균
    윤석열 기소 명태균
  2. 2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한화 오웬 화이트
    한화 오웬 화이트
  5. 5이이경 용형4 하차
    이이경 용형4 하차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