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26기 순자→11기 영숙, 못 본 새 달라진 얼굴..데프콘도 놀랐다(나솔사계)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를 빛낸 화제의 여자 출연자들이 ‘솔로민박’에 뜬다.

ENA와 SBS Plus의 공동 제작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24일(목) 방송을 앞두고 ‘나는 SOLO’에서 아쉽게 짝을 찾지 못한 여자 출연자들이 ‘솔로민박’을 찾는 모습을 담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 ‘솔로민박’은 태안에서 꾸려진다. 태안은 9기 영식-11기 영철-13기 현숙의 ‘삼각 로맨스’와 대망의 ‘옥순 특집’ 등 ‘나솔사계’를 빛낸 수많은 ‘꿀잼 특집’이 탄생한 ‘로맨스의 성지’다.

잠시 후, MC 데프콘은 “오랜만이에요! 태안!”이라고 온몸으로 반가움을 표현하며 ‘솔로민박’의 새 출발을 알리고, 뒤이어 단아한 화이트 원피스를 입은 26기 순자가 가장 먼저 등장한다. 최근 방송을 종료한 ‘나는 SOLO’ 26기 순자의 모습에 데프콘은 “오~ 순자씨! 최근 순자~”라며 친근감을 드러낸다.

다음으로 상큼한 단발 헤어스타일로 파격 변신한 23기 옥순이 환한 미소와 함께 ‘솔로민박’에 입성해 3MC 데프콘-경리-윤보미의 응원을 받는다. 그런가 하면 11기 영숙도 합류해, “오! 이분 엄청 오랜만인데~”라는 데프콘의 감탄을 자아낸다.

과연 태안에서 다시 시작되는 ‘솔로민박’에 어떤 남녀 출연자들이 찾아와 새로운 로맨스를 시작할지는 24일(목)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ENA, SBS Plu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