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용식 사위’ 원혁, 득녀 2개월만에 좋은 소식 전했다 “가문의 영광”

OSEN
원문보기

[OSEN=강서정 기자] 개그맨 이용식 사위인 가수 원혁이 좋은 소식을 전했다.

원혁은 지난 18일 “여러분 제가 데뷔 후 처음으로 홍보대사가 되었습니다. 울산사랑의열매 홍보대사로 위촉되었어요”이라고 했다.

이어 “가문의 영광이라는 말은 이럴때 쓰는거죠?? 우리 이엘이가 태어나고 아빠에게 이렇게 좋은일이 생기네요! 다시 한번 감사하고 앞으로 사랑의열매 홍보대사로써 좋은 활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다”고 전했다.


지난 16일 서울시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병준)의 울산 홍보대사 위촉시기 열렸다. 원혁과 사랑의열매 황인식 사무총장, 심정미 홍보미디어본부장, 울산 사랑의열매 양호영 사무처장 등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이번 위촉은 원혁의 장인인 방송인 이용식 씨가 울산의 지역방송 ‘울산시대’ 프로그램을 진행한 것이 계기가 됐다. 이를 통해 울산과 인연을 맺은 이용식 씨는 지난 2월 울산 사랑의열매 홍보대사로 위촉됐으며, 원혁도 그 바통을 이어받아 홍보대사로 함께하게 됐다.

원혁은 향후 울산 지역 내 나눔 캠페인, 기부 활성화 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kangsj@osen.co.kr

[사진] 원혁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팀 분열
    뉴진스 팀 분열
  2. 2이재명 청와대 복귀
    이재명 청와대 복귀
  3. 3햄스터 학대 생중계
    햄스터 학대 생중계
  4. 4이현주 포르투갈 리그 골
    이현주 포르투갈 리그 골
  5. 5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