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이 친구 보소" 전현무도 질색했다…영탁 이상형 누구길래 ('전현무계획')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세아 기자]
/ 사진=텐아시아DB

/ 사진=텐아시아DB



가수 영탁이 결혼관을 최초 공개했다.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38회에서는 수원 갈비 맛집에 들른 전현무-곽튜브(곽준빈)와 ‘먹친구’ 영탁이 결혼관과 이상형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는 현장이 펼쳐졌다.

이날 전현무는 “수원이 갈비가 워낙 유명해서 (선택하느라) 고민이 많았다. 그런데 여길 안 갈 수가 없었다”며 대한민국 가리구이(갈비) 명인 1호가 하는 맛집으로 출동했다. 여기서 세 사람은 “진짜 맛있다”를 연발하며 신나게 먹방을 펼쳤다. 그러던 중 전현무는 흥에 겨운지 “다른 갈비집들 길을 비켜라~”라며 트로트 바이브레이션을 작렬하면서 “이게 뉴트로트지~”라고 자화자찬했다.

사진 제공=MBN·채널S '전현무계획2'

사진 제공=MBN·채널S '전현무계획2'



이에 빵 터진 영탁은 “뉴트로트 하면 나지 않나? 이번에 기가 막힌 게 나온다. 영탁과 김연자가 함께 부른다!”라고 ‘레전드 듀오’의 탄생을 알렸다. 그러면서 방송 최초로 신곡까지 선보이는데, 시원시원한 곡의 매력에 푹 빠진 전현무는 “연자 쌤이랑 워터밤 해야겠다”고 감탄했다.

분위기가 후끈 달아오른 가운데, 전현무는 “결혼은 안할 거야?”라고 슬쩍 물었다. 이에 영탁은 “제가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에 나간 지가 5년 정도 됐다. 그런데…”라며 결혼관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밝혔다. 그러더니 “아직 장민호 형도 안 갔다”며 ‘물귀신 작전’을 가동하는데, 전현무는 “민호 나랑 동갑인데…”라며 뜨끔한 표정을 지었다.

직후 영탁은 이상형을 묻자 “미소와 성격이 시원시원한 분”이라며 한 사람을 콕 집었다. 이에 전현무는 “아, 이 친구 보소!”라는 한탄과 함께 눈을 질끈 감았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2. 2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3. 3김종국 런닝맨
    김종국 런닝맨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대건설 6연승
    현대건설 6연승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