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준영,이준혁 수상 호명에 착각..'인기스타상' 해프닝 [청룡 시리즈 어워즈]

OSEN
원문보기

이준영, 이준혁과 이름 착각 해프닝…전현무 “저도 정신 잃었다” 폭소

[OSEN=김수형 기자] ‘4회 청룡 시리즈 어워즈’에서 배우 이준영이 이준혁과의 이름 착각으로 깜짝 해프닝을 연출해 웃음을 자아냈다.

18일 방송된 KBS2TV ‘4회 청룡 시리즈 어워즈’에서는 ‘업비트 인기스타상’ 부문이 발표됐다. 해당 부문 수상자로는 배우 박보검, 이준혁, 그리고 가수 겸 배우 이혜리와 아이유가 선정됐다.

그런데 수상자 호명 순간, 이준영이 이준혁의 이름을 본인으로 착각해 무대 위로 올라가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이를 본 MC 전현무는 “발음이 죄송하다. 저도 놀랐다”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이준영은 곧바로 무대에서 내려오며 이준혁과 자연스럽게 포옹하는 센스로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후 수상에 나선 이준혁은 “어디 가서 제가 재밌는 사람이라 말하고 다녔는데 아무도 안 믿었다. 상 받으면서 웃긴 일이 생기길 바랐는데 이렇게 됐다”며 유쾌한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에 전현무는 “이준영에게도 큰 박수 보내달라. 저도 정신을 잃었다”고 덧붙이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뜻밖의 착각이 오히려 시상식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 순간이었다. 팬들은 "이준영도 완전 인기스타지", "이준영이 왜 수상 안한거임? 너무 속상하다", "이준영, 이준혁 둘다 흥해라"라며 반응했다.

/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2. 2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3. 3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삼성생명 신한은행
  5. 5김연경 신인상 수상
    김연경 신인상 수상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