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JTBC 언론사 이미지

비투비 이민혁(HUTA), '훅' 새 컨셉트 포토 공개 '시선집중 복근'

JTBC
원문보기

비투비(BTOB) 이민혁(HUTA)이 설렘을 부르는 비주얼로 팬심을 녹였다.

비투비 컴퍼니는 지난 16일과 17일 공식 SNS를 통해 이민혁의 새 EP 앨범 '훅(HOOK)' 컨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 속 이민혁은 캐주얼한 착장에 생동감 넘치는 포즈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 마치 패션 화보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티셔츠 아래로 드러난 선명한 복근이 글로벌 팬들의 열띤 반응을 자아냈다.

이어 공개된 마지막 포토는 스트라이프 슈트를 입고 다리를 꼰 채 화면을 응시하는 이민혁의 짙은 카리스마를 담고 있어 또 한 번 팬들을 열광케 했다. 앞서 보여준 자유분방한 매력과 또 다른 남성미를 과시, 어떠한 컨셉트도 자기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흡수하는 '콘셉트 장인' 면모를 재차 증명하며 새 앨범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다채로운 매력의 컨셉트 포토를 통해 컴백 예열을 마친 이민혁은 지난 2022년 발매한 정규 2집 '붐(BOOM)' 이후 3년 만의 신보 '훅'으로 글로벌 팬들 곁에 돌아온다.

'훅'은 음악과 무대 위에서 모두에게 강렬한 한 방을 날리는 앨범이다. 그의 이름을 다시 한번 각인시키는 이번 앨범은 듣는 순간 단번에 귀를 사로잡고, 무대를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훅'처럼 리스너들의 마음을 정조준한다.


타이틀곡 '보하라(Bora)'는 '레츠 고(Let's go)'를 의미하는 포르투갈어로, 듣는 순간 심장을 강하게 울리는 훅하고 강렬한 리듬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민혁은 전작에 이어 '보하라'를 비롯한 새 앨범 전곡의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색과 감성을 녹였다.

이민혁의 새 EP 앨범 '훅'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사진=비투비 컴퍼니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