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로이킴, 반전 일상...'귀공자'에서 '로저씨'로 변신(전참시)

MHN스포츠 이민주 인턴기자
원문보기

(MHN 이민주 인턴기자) 가수 로이킴이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반전 일상을 공개한다.

오는 1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356회에서는 감미로운 발라드로 사랑받아온 로이킴이 '로저씨(로이킴+아저씨)' 캐릭터로 등장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번 방송에서는 로이킴의 자택이 공중파 최초로 공개된다. 화이트와 우드 톤의 인테리어로 꾸며진 집에는 기린 모양 테이블, 물소 뿔 장식품 등 독특한 감성과 취향이 담긴 소품들이 배치되어 있다. 또한 해병대 출신다운 군대 관련 소품들도 소개된다.



로이킴은 '귀공자' 이미지와는 달리, 하얀 러닝 셔츠와 붉은색 해병대 반바지를 입고 집안을 활보하는 털털한 일상으로 반전 매력을 드러낸다.

그는 라이브 방송에서도 이와 같은 '아재스러운' 복장으로 등장해 매니저로부터 "여성 팬들이 다 떠날 것 같다"는 걱정을 들었다. 과거 로이킴을 롤모델로 언급했던 전현무도 "왜 이렇게 됐냐"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방송 중에는 예기치 못한 유혈 상황이 발생해 '전참시' 사상 최초로 출연진이 보이콧을 선언하는 초유의 사태도 벌어진다. 해당 상황에 대한 전말과 로이킴의 반응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로이킴의 새로운 면모와 리얼한 일상은 오는 1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전지적참견시점'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환단고기 논란
    환단고기 논란
  2. 2신유빈 임종훈 우승
    신유빈 임종훈 우승
  3. 3환승연애4 악플 법적 조치
    환승연애4 악플 법적 조치
  4. 4삼성화재 9연패
    삼성화재 9연패
  5. 5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