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신인 중 신인’ 키키, 오늘 청룡시리즈어워즈 축하무대 출격

스타투데이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ji.seunghun@mk.co.kr)
원문보기
키키. 사진ㅣ스타쉽엔터테인먼트

키키. 사진ㅣ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키키가 ‘청룡시리즈어워즈’ 무대에 나선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키키는 18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되는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 참여해 축하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8월 가요계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대형 시상식 축하무대를 통해 키키가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지난 3월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키키는 데뷔곡 ‘아이 두 미(I DO ME)’를 통해 꾸밈없이 자연스러운 특유의 ‘젠지미’ 매력을 선보이며 연일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이 두 미’로 지상파 음악방송 1위는 물론, 두 차례의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눈부신 행보를 이어온 가운데, 키키는 내로라하는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청룡시리즈어워즈’ 무대에 나서며 그 위용을 떨치게 됐다.

키키는 이번 축하무대를 통해 더욱 노련해진 무대 장악력과 특별한 퍼포먼스로 시상식에 활기를 더할 전망이다. 앞서 각종 음악방송 무대는 물론, 대학 축제와 해외 무대에서 탄탄한 라이브와 다채로운 안무, 독보적인 팀 컬러를 선보이며 무대 위 존재감을 입증한 키키인 만큼,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이 쏠린다.

한편, 키키가 출연하는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는 18일 오후 8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되며 KBS2와 네이버 치지직, 티빙, 프리즘을 통해 생중계된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영호 체포 전재수 의혹
    윤영호 체포 전재수 의혹
  2. 2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3. 3이준호 캐셔로 공개
    이준호 캐셔로 공개
  4. 4정청래 통일교 특검 추진
    정청래 통일교 특검 추진
  5. 5트럼프 나이지리아 공습
    트럼프 나이지리아 공습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