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레드벨벳→배우' 김예림, '청국고2'로 '오겜3' 꺾었다…"와 진짜라니" 감격 [★해시태그]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그룹 레드벨벳의 예리에서 본명으로 활동하면서 본격적으로 배우 길을 걷고 있는 김예림이 기쁜 소식을 전했다.

18일 김예림은 개인 채널에 "와 진짜 2위라니 감사합니다. 여러분 덕분이에요"라는 문구와 함께 눈물을 흘리는 표정의 이모지를 덧붙여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해당 사진은 넷플릭스의 '오늘 대한민국의 TOP 10 시리즈' 항목을 담고 있으며, 김예림이 주연으로 출연 중인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2가 '오징어 게임' 시즌3을 꺾고 2위에 올랐다.



'청담국제고등학교 2'는 귀족학교 청담국제고등학교에서 벌어지는 권력 게임에 청춘 로맨스가 가미된 하이틴 심리 스릴러 드라마로, 김예림은 국내 최고 기업 한명그룹 회장의 딸이자 청국고 권력의 중심인 '다이아몬드 6' 퀸 백제나 역을 맡았다.

이어 김예림은 "2위 기념 위플래쉬 추는 백제나^^"라는 글과 함께 극 중 교복을 입은 채 치킨집에서 춤을 추다가 웃음이 터지는 유쾌한 영상을 공개하며 기쁨을 드러냈다.



김예림은 2015년 레드벨벳의 막내로 합류해 'Ice Cream Cake(아이스크림케이크)', '빨간 맛', 'Psycho(사이코)', 'Feel My Rhythm(필마이리듬)', 지난해 'Cosmic(코스믹)' 등을 발매하며 장수 걸그룹으로 활동 중이다.


또한 김예림은 오는 8월 6일 영화 '강령: 귀신놀이'의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최근 드라마 '내부자들'을 검토 중이라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한편 6회까지 공개된 '청담국제고등학교 2'는 매주 매주 목, 금요일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등 국내 OTT 플랫폼에서 오후 5시 한 회씩 공개되며, 매주 토요일 오전 12시 10분 MBN에서 2회 연속 방영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김예림, 넷플릭스, 와이낫미디어, 리안컨텐츠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2. 2토트넘 퇴장 리버풀
    토트넘 퇴장 리버풀
  3. 3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4. 4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5. 5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