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3.6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스포츠 스타♥배우 부부들의 리얼 토크 '아는형님'서 대방출

MHN스포츠 김현숙 기자
원문보기

(MHN 권나현 인턴기자) 스포츠 스타와 배우 부부들이 '아는 형님'에 출격하며 기대감을 올린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JTBC 예능 '아는 형님'은 스포츠스타와 배우 부부 집으로 꾸며진다. 배우 한상진-농구 감독 박정은 부부와 배우 왕지원-발레리노 박종석 부부가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펼친다.


한상진은 "지난번 출연 당시, 아내 박정은 감독의 출연권을 걸고 형님들과 눈싸움을 벌였고, 그 대결에서 이겨 부부 동반 출연이 성사됐다"며 출연 계기를 공개한다. 이에 박정은은 "출연 소식을 방송을 본 팬들이 먼저 알려줬다"며 웃픈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두 사람의 연애 시절 에피소드도 공개된다. 한상진은 "사귈 때 철창 사이로 선물을 전했는데, 다음 날 신문 1면에 박정은 결혼이라는 기사가 나 당황했다"며, 정은의 가족과 식사 자리에선 장인의 질문보다 정인의 친오빠 멘트에 더욱 당황했던 일화도 전한다. 또한, "라스베이거스로 신혼여행을 갔는데 첫날부터 헤어질 뻔했다"며 아찔했던 신혼여행 부부싸움까지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왕지원은 "박종석과 연애할 때 크게 다투고 울면서 매달렸지만, 단호하게 거절하더라"며 당시 상황을 회상한다. 이어 "내가 먼저 찾아갔을 땐 얼굴이 작아져 마음고생한 줄 알았는데, 그의 반전 대답에 '이 남자 뭐지?' 싶었다"며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밝혀 눈길을 끈다.

두 커플은 이날 방송에서 유쾌한 에피소드와 발랄한 예능감으로 큰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한편, '아는 형님'은 오는 19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JTBC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학자 특검
    한학자 특검
  2. 2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3. 3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4. 4야노시호 추성훈 이혼 언급
    야노시호 추성훈 이혼 언급
  5. 5안영규 2년 재계약
    안영규 2년 재계약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