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키키, 오늘(18일) 청룡시리즈어워즈 무대 오른다…축하무대 출격

매일경제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원문보기
그룹 키키(KiiiKiii : 지유, 이솔, 수이, 하음, 키야)가 ‘청룡시리즈어워즈’ 무대에 나선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키키는 오늘(18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되는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 참여해 축하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오는 8월 가요계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대형 시상식 축하무대를 통해 키키가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지난 3월 24일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키키는 데뷔곡 ‘I DO ME(아이 두 미)’를 통해 꾸밈없이 자연스러운 특유의 ‘젠지미’ 매력을 선보이며 연일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이 두 미’로 지상파 음악방송 1위는 물론, 두 차례의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눈부신 행보를 이어온 가운데, 키키는 내로라하는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청룡시리즈어워즈’ 무대에 나서며 그 위용을 떨치게 됐다.

그룹 키키(KiiiKiii : 지유, 이솔, 수이, 하음, 키야)가 ‘청룡시리즈어워즈’ 무대에 나선다. 사진=천정환 기자

그룹 키키(KiiiKiii : 지유, 이솔, 수이, 하음, 키야)가 ‘청룡시리즈어워즈’ 무대에 나선다. 사진=천정환 기자


키키는 이번 축하무대를 통해 더욱 노련해진 무대 장악력과 특별한 퍼포먼스로 시상식에 활기를 더할 전망이다. 앞서 각종 음악방송 무대는 물론, 대학 축제와 해외 무대에서 탄탄한 라이브와 다채로운 안무, 독보적인 팀 컬러를 선보이며 무대 위 존재감을 입증한 키키인 만큼,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이 쏠린다.

한편, 키키가 출연하는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는 오늘(18일) 오후 8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되며 KBS2와 네이버 치지직, 티빙, 프리즘(PRIZM)을 통해 생중계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2. 2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3. 3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4. 4리버풀 공격수 부상
    리버풀 공격수 부상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