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착한 사나이' OST 첫 주자…탁 트인 보컬로 몰입감↑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 제공 = SLL·하이브미디어코프·TME그룹, JYP

사진 제공 = SLL·하이브미디어코프·TME그룹, JYP



JTBC 첫 금요시리즈 '착한 사나이'의 첫 번째 OST가 전격 공개된다.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가 참여한 JTBC 첫 금요시리즈 '착한 사나이'(연출 송해성·박홍수, 극본 김운경·김효석, 제공 SLL,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TME그룹)의 첫 번째 OST '나를 깨워줘(Break the Darkness)'가 18일 발매된다.

'나를 깨워줘'는 긴장감 넘치는 일렉 기타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곡이다. 청량하면서도 도전적인 감성을 담아내며 본격적으로 시작될 '착한 사나이'의 서사에 재미와 몰입감을 더한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특유의 탁 트인 시원한 보컬로 '나를 깨워줘'의 매력을 극대화할 뿐만 아니라, 섬세한 표현력으로 드라마의 메시지까지 생생하게 전달한다. 이에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만의 보컬과 감수성으로 완성될 '나를 깨워줘'에 많은 이들의 기대감이 집중된다.

사진 제공 = SLL·하이브미디어코프·TME그룹, JYP

사진 제공 = SLL·하이브미디어코프·TME그룹, JYP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국내외 여러 무대에서 짜릿한 밴드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공연 강자'로 발돋움하고 있다. 최근 새 디지털 싱글 'FiRE(My Sweet Misery)'(파이어 (마이 스위트 미저리))를 발매했으며, 오는 31일(현지시간)에는 세계적인 뮤직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시카고'에 첫 출격해 '차세대 K팝 슈퍼밴드'다운 위상을 입증한다.

'착한 사나이'는 3대 건달 집안의 장손이자 의외의 순정을 품은 박석철(이동욱 분)과 가수를 꿈꾸는 그의 첫사랑 강미영(이성경 분)이 펼치는 감성 누아르로 이동욱, 이성경, 박훈, 오나라, 류혜영 등 매력적인 배우들이 캐스팅되며 첫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참여한 JTBC 첫 금요시리즈 '착한 사나이'의 첫 번째 OST '나를 깨워줘'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