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활동 중단' 뉴진스 다니엘, 뭐하고 사나 봤더니...션도 인정한 러닝 '광인'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뉴진스 멤버 다니엘의 근황이 전해졌다.

18일 션은 개인 계정에 "언노운크루 새벽 러닝. 이야기 나누면서 즐거운 10kg 러닝. 우중 런인줄 알았는데 우리 뛰는 동안 비가 안 옴. 다섯 명 중에 누가 날씨 요정일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션을 비롯해 배우 박보검, 축구 해설가 이영표, 모델 이시우, 뉴진스 멤버 다니엘이 해맑게 미소를 지으며 러닝 인증샷을 찍고 있다.

션은 다니엘에 대해 "한 번도 안 쉬고 긴 장거리 10kg 성공 축하해! (모두가 다니엘 러닝 실력에 놀라는 중)"이라고 칭찬하기도 했다.

특히 소속사 어도어와의 갈등으로 활동을 전면 중단한 뉴진스인 만큼 다니엘의 근황에 팬들은 반가움을 표하고 있다.

한편, 뉴진스는 지난해 11월 어도어 및 하이브와 신뢰관계가 깨졌다는 이유로 계약 해지를 선언했다. 어도어는 지난 1월 뉴진스 멤버들을 상대로 전속계약 유효확인의 소와 기획자 지위보전 및 광고계약 체결 등 금지 가처분 신청을 냈다.


이를 심리한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50부(김상훈 수석부장판사)는 어도어 측의 신청을 전부 받아들여 인용 결정을 내렸고, 독자 활동이 불가능해진 뉴진스는 홍콩 플렉스콘 이후 잠정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사진=션 계정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해 피격 항소
    서해 피격 항소
  2. 2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3. 3이정효 감독 갤럭시
    이정효 감독 갤럭시
  4. 4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5. 5광주 전남 통합
    광주 전남 통합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