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엔하이픈 제이, 맥스 신곡 '러브 인세인' 피처링… 오늘 발매

이데일리 윤기백
원문보기
제이·맥스 파워풀 보컬 시너지
"색다른 변신 주목해달라" 당부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 멤버 제이가 피처링에 참여한 미국 싱어송라이터 맥스(MAX)의 신곡 ‘러브 인세인’(Love Insane, feat. JAY of ENHYPEN)이 오늘(18일) 오후 1시 전 세계 음원사이트에 공개됐다.

엔하이픈 제이(사진=빌리프랩)

엔하이픈 제이(사진=빌리프랩)


‘러브 인세인’은 사랑에 빠져 점점 미쳐가는 남자의 감정을 경쾌하고 리드미컬하게 풀어낸 노래다. 신나는 드럼 비트와 강렬한 신스, 그리고 에너지 넘치는 브라스 사운드가 중독성을 자아낸다. 여기에 제이와 맥스의 파워풀한 보컬이 곡의 에너지를 더한다. 뮤직비디오는 맥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됐다.

제이는 소속사 빌리프랩을 통해 “맥스는 음악 스펙트럼이 넓어 많은 영감을 주는 아티스트”라며 “좋은 노래로 그와 새로운 분위기의 음악에 도전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평소 록 스타일의 음악색을 보여드렸는데, 이번에는 그루비한 멜로디 라인 사이에 고음을 깔끔한 미성으로 풀어낼 수 있게 신경썼다”며 “저의 색다른 변신에 주목해달라”고 덧붙였다.

제이는 엔하이픈의 노래와 피처링곡, 커버곡 등을 통해 부드러운 음색부터 시원한 고음까지 폭넓은 음역대를 소화하며 탄탄한 보컬을 자랑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일본 유명 록 밴드 글레이(GLAY)의 데뷔 30주년 기념 싱글 ‘후더닛-글레이 × 제이(엔하이픈)-/쉐어’에 피처링과 일본어곡 작사에 참여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 3월에 공개된 ‘올웨이즈’ 커버 영상은 원작자인 본 조비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정말 멋진 커버”라고 언급해 화제를 모았고 약 4개월 만에 1500만 조회수에 육박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