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FC안양, 22일 대구전에서 평촌서울나우병원과 브랜드데이 진행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FC안양 제공

사진=FC안양 제공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프로축구 K리그1 FC안양이 오는 22일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1 2025 대구와의 홈경기에서 평촌서울나우병원(대표원장 정재윤)과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정형외과병원 평촌서울나우병원은 지난 2016년부터 FC안양 공식 지정병원으로 협약을 맺어 지난 9년간 FC안양의 메디컬 스폰서로 후원해왔다. 정규리그 홈경기 의료지원, 선수단 메디컬 테스트 등 전폭적인 의료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평촌서울나우병원 브랜드데이를 맞아 경기장에는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될 예정이다. 당일 경기장을 찾는 팬들에게는 원장 바티 그립톡과 바티 카드 3장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슈팅 이벤트 참여 또는 원장 바티와 사진을 찍으면 바티 카드를 2장 추가로 증정하는데, 황금색 카드가 당첨될 경우 MRI 검진권, 유니폼, 축구공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경기 시작 전 장외 이벤트 존에서는 포토존·풋볼링 등의 부스를 운영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관절 통증을 잡아라, 사랑의 처방전 등 다양한 이벤트 부스 역시 함께 운영된다. 하프타임에는 관절 건강 관련 전광판 퀴즈 이벤트를 준비해 재밌고 유익한 시간을 마련했다.

평촌서울나우병원 정재윤 대표원장은 "평촌서울나우병원 브랜드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준비했다. 안양을 응원하시는 팬 분들이 즐거운 경험을 하셨으면 좋겠다. 평촌서울나우병원이 FC안양의 공식 지정병원으로서 FC안양의 선전을 끊임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sports@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2. 2광주 전남 여론조사
    광주 전남 여론조사
  3. 3홍정호 선수 존중
    홍정호 선수 존중
  4. 4소노 한국가스공사 역전승
    소노 한국가스공사 역전승
  5. 5무슬림 뉴욕시장 맘다니
    무슬림 뉴욕시장 맘다니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