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승리의 여신: 니케’, BW 2025서 43명 코스어로 中 현지 압도

아시아투데이 김동욱 게임담당 기자
원문보기

‘승리의 여신: 니케’가 중국 ‘BW 2025’에서 신규 테마 전시와 대규모 코스어 참여로 글로벌 브랜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승리로 향하는 소녀들의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가 중국 최대 서브컬처 행사 ‘빌리빌리 월드 2025(이하 BW 2025)’에 참가해 성황리에 일정을 마무리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열린 BW 2025는 하루 평균 1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몰린 중국 대표 서브컬처 축제로 해를 거듭할수록 참가 업체와 관람객이 증가하고 있다.

‘승리의 여신: 니케’ 부스는 BW 2025 한정 테마 '니케 여름 운동회' 콘셉트를 기반으로, 주요 전시관 메인 통로에 자리잡아 30만 명의 현장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게임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크게 끌어올리는 데 기여했다.

또한 BW 2025 참가 부스 중 최다 인원인 43명의 코스어들이 시원한 여름 테마의 신규 니케 의상을 입고 등장해 분위기를 한껏 달궜다. 텐센트의 타 게임 부스에 참여한 코스어들도 니케 부스를 방문해 열기를 더했으며, 코스어들과의 기념촬영 역시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실물 10회 연속 뽑기, 도로롱 오렌지 먹이주기, 전투 시뮬레이터 등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연일 수천 명의 관람객이 몰리며 뜨거운 현장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 밖에 현장에서 무료로 배포된 대형 금색 도로롱 트로피 가방, 새로운 테마의 부채, 투명 카드 등 다양한 굿즈를 받기 위한 유저들의 행렬이 끊이질 않았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